임팩트론 대출조건 알고 승인 받자!

금융정보|2018. 12. 31. 23:48

우리재무대부중개의 대출상품인 임팩트론 대출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조건을 잘 알아야지 대출 승인을 받기가 아주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은 직장인,사업자,과다채무자 대출고민 해결이라고 나옵니다. 높은 승인율과 넉넉한 한도 그리고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고합니다. 

기본적으로 최대한도는 최대 8000만원까지 가능한것 같습니다. 





경기도 부천에 소재를 두고 있고 정식등록된업체입니다.

취급수수료 무료,담보 무,중도상환수수료 무료.,보증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직장인,사업자,주부대출도 ok,저소득자확인라면 대출ok, 이름과 전화번호,상품구분,희망금액을 입력하면 대출상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대출상품으로 직장인,개인사업자,주부,여성,무직자,기타담보대출입니다.








정확한 임팩트론 대출조건은 나와있지않으나 대부업체의 직장인신용대출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소득증빙이 되는 직장인이고 재직기간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대출한도부분은 최대 8000만원이라고 나오는데 소득기준으로 나오는것이지 모든 고객이 그정도 한도가 나오는것은 아닙니다. 

대출금리는 연24%가 적용되는것 같습니다. 





더 정확하게 대출을 받을수 있는 대출승인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대출후기를 바탕으로 알려드리는것이 더 좋을듯합니다. 

대출후기를 말하자면 직장인이고 신용등급이 7등급입니다. 

기대출금액이 있는데 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으로 1000만원을 받았습니다. 연체를 한적은 없고 카드값으로 500만원이 좀 있습니다.





연소득으로 3500만원정도 받고 있고 재직기간은 3개월이상 넘어가고 있습니다.  원래는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지않을려고 하다가 원하는 한도가 1000만원이니까

대출한도가 나오는 은행권이 없어서 대부업체로 알아보던중 한도가 높아서 신청했습니다. 1000만원 대출 승인이 되었는데 그 이유는 높은 소득때문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출후기를 보니까 어떻게하면은 대출승인을 받을수 있는지 더 정확하게 알려드린것 같습니다.  최대한도 8000만원을 받고자하는 고객이라면 최소 연소득이 4000만원이상되어야 가능할듯합니다. 한도부분은 신용등급에 따라서 아무리 소득이 높더라도 한도가 적게 나올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소득이 높아도 저신용자면 신용등급평가로 낮아질수가 있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최소 신청하고 승인이 되는 신용등급 조건이 있을까요? 아마도 최저신용등급이라고 할수 잇는 8등급이 되어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그 이하라면 대부업체에서도 대출이 쉽지않을듯합니다.  대부분의 대부대출상품에서는 신용등급를 표시하지않으나 저신용자기준이 8등급이하입니다. 또한 기대출금액이 과다하거나 여러금융사에서 대출받은적이 있고 연체기록이 있다면 대출이 어려울수도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