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론 대출조건 알고 승인 받자

금융정보|2019. 1. 10. 15:30

서울서초에 등록된 대부중개업 다인대부중개에서 운영하는

다담론 대출조건이 어떤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신용대출,개인회생대출,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니까 저금리 추가대환대출.신규고객 저금리,한도우대,대부업 사용자우대 이렇게 문구가 작성되어져있습니다. 기존대출 대환상품 출시라고도 되어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신용대출을 클릭해보았습니다.

대환상품출시라는 문구에 신청당일 즉시대출과 대부업 사용자 우대라고 되어있습니다. 대환상품이라고 하면은 높은 고금리대출을 낮은금리로 갈아타기를 하는것입니다. 즉 대부업체에서 높은금리로 받았다면 더 낮은 금리의 대부업체나 금융사를 알아봐주는것입니다. 








대출신청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채무과다자나 고금리 대출자도 소득확인만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문구를 근거로 추론을 하자만 꾸준하게 소득이 들어오는 직장인은 무조건 대출자격이 주어지고 소득확인이 되면은 가능하다고 했으니까 프리랜서나 자영업자,연금소득자,금융소득자,월세받는부동산소득자도 가능하다는뜻입니다. 





또 맞춤형 채무 설계를 해준다고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고 추가대출부터 채무통합까지 가능합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대출이 대환대출에 집중되어있고 또한 과다대출자를 타켓으로 대출상품이 구성되어있는듯합니다. 그래서 다른 대부업체와 다르게 높은 한도입니다. 






개인회생대출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역시 대환상품출시라고 되어있고 신청당일 즉시대출이라고 합니다. 개인회생대출이니까 개시,인가결정만 나도 미납금 기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이 부분은 신용대출하고 전혀 다른 조건입니다. 개인회생자를 위한 대출이라서 그렇습니다. 





담보대출도 들어가니까 자가대출,전월세대출로 더 세부적인 담보대출내용이 나오고 있는데 자가대출에 경우 업계 최저 8부터 금리가 결정되고 기존담보대출을 대환대출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제나 월세대출의 경우에는 집주인 동의 없어도 설정없이 추가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지금까지 다인대부중개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징을 말하자면 대환대출을 전문으로 하는것 같고 다른 큰 대부업체와 다르게 개인회생상품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의 금융상황을 입력하면 상담원이 고객에 맞는 대출상품을 소개하고 대출진행을 도와주고 있는듯합니다. 

과다대출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곳일듯합니다.

댓글()